올해 코로나 위기는 우리 모두에게 엄청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터크는 또한 귀하와 당사 직원 및 파트너의 건강을 보호하면서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고객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회사의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모든 영역에서 상황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직원이 여전히 재택근무로 전환하여 일하고 있지만 항상 귀하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글로벌 IT 인프라에 대한 광범위한 투자 덕분에 터크는 이제 원격으로 업무 처리할 수 있는 기반이 매우 잘 갖추어졌습니다. 이는 선도적인 디지털 자동화 회사가 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개발, 생산 또는 물류와 같이 재택근무가 불가능한 직원 그룹은 가능한 한 업무 시간을 많이 분리하여 지속적인 운영을 위한 교대 근무를 실시합니다.
전 세계의 모든 터크 생산 공장은 직원과 가족의 건강을 보장하는 동시에 고객의 요구를 보호하고 높은 효율로 중요한 프로세스를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주문을 안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모든 공장은 현재 지역의 코로나 상황에 따라 최대 역량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포워더와 긴밀한 접촉을 통해 지금까지 공급망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운송을 위해 특송 배송 서비스의 비중을 늘리고 있으며 가능하고 합리적인 곳에서는 해상 운송 대신 항공 운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독일, 이탈리아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개인적으로 접촉하는 무역 박람회, 로드쇼 및 기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를 계속 신뢰해주시고,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서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