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프로토콜 이더넷 인터페이스가 통합된 터크의 새로운 HF 읽기/쓰기 헤드는 기존 RFID 포트폴리오에 시동 시간, 통신 및 안전 측면에서 고유한 기능을 갖춘 효율적인 솔루션이 추가됐습니다.
500밀리초 미만의 시작 시간을 갖춘 TNSLR-Q130-EN은 매초가 중요한 툴 체인지와 같은 매우 동적인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멀티프로토콜 인터페이스 덕분에 장치는 Profinet, Ethernet/IP 또는 Modbus TCP 네트워크에서 자동으로 통신합니다. 또한 통합 S2 시스템 이중화는 Profinet 네트워크의 두 컨트롤러 간의 이중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상당한 안전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이점은 -40 ~ +70 °C의 확장된 온도 범위로, 이 장치는 콜드 체인 물류에 사용하기에 유용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컴팩트한 크기와 넓은 범위를 갖춘 터크의 HF 읽기/쓰기 헤드는 플랜트 및 기계 컨셉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TNSLR RFID 기능과 멀티프로토콜 이더넷 인터페이스는 하나의 장치에서 QuickConnect 기능과 결합되어 설치 및 배선에 필요한 노력을 크게 줄여줍니다. 이는 시리즈 기계 제작, 운송 및 취급부터 생산 라인 및 자재 취급, 고정식 및 자율주행로봇(AMR)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에게 읽기 및 쓰기 요구 사항에 대한 효율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